케어매니저 Q & A

질문

모니터링에 대한 문의입니다.

윤**

2025-12-26 16:54:45

2025년 1월부터 모니터링 작성 주기가 반기별로 변경되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니터링은 대면 실시가 원칙인지, 비대면 방식으로도 진행 가능한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답변

케어매니저 답변

관리자

2025-12-26 17:18:17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입니다.^^


2026년 평가지표24. 급여제공결과평가를 확인하시면


장기요양정보시스템 전산을 통한 등록 또는 기관의 자체 서식 등에 필수사항을 포함하여 충실하게 기재하였는지 확인합니다. 

대면, 비대면 원칙이 정해져 있지 않으나, 대면하여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업계 최초 장기요양 AI케봇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 AI 케봇입니다!
중요한 정보는 재차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