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매니저 Q & A

질문

회비 관련입니다

김**

2025-11-20 21:18:33

저희 센터 가입비 3개월 무료 사용하고 26년 1월 부터 회비를 정상으로 내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끝난 건가요?

답변

케어매니저 답변

업계 최초 장기요양 AI케봇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 AI 케봇입니다!
중요한 정보는 재차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