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매니저 Q & A

질문

입소이용서제출

김**

2026-06-09 12:00:41

입소이용서를 제출하니 지자체별로 다른지 수급자 아니면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입소이용서는 모든 어르신 제출해야 하나요?

답변

케어매니저 답변

관리자

2026-06-09 13:26:13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입니다.^^

입소이용신청서 제출 대상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의료급여 수급자에 한해 최초 계약, 갱신, 변경 시 제출해야 합니다. 


업계 최초 장기요양 AI케봇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 AI 케봇입니다!
중요한 정보는 재차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