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매니저 Q & A

질문

요양보호사님 핸드폰 명의

황**

2026-01-07 12:26:41

요양보호사님 핸드폰 명의가 남편분 명의셔서요.
단말기 등록 때 본인명의가 아닌 부분과 태그 사용시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답변

케어매니저 답변

관리자

2026-01-07 15:53:24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입니다.^^


해당 부분은 공단측으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계 최초 장기요양 AI케봇
안녕하세요.
케어매니저 AI 케봇입니다!
중요한 정보는 재차 확인해 주세요.